★ - 일상

이웃사람 마동석 김성균 주연 강풀원작의 영화

돋보기씨 2015. 5. 7. 15:30

목차



    이웃사람 마동석 김성균 주연 강풀원작의 영화




    이웃사람은 이미 워낙 많은 유명세 앓이를 겪은 영화라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며, 영화는 물론 원작인 만화를 통해서도 여러차례 접한분들이 많은 컨텐츠이다. 처음에 이 만화 원작이 영화화 한다고 하였을때... 얼마나 내용을 꽉차게 잡아줄수 있는 배울들을 쓸것인가 내심 궁금해 했었다.



    배우의 면면을 보자면 김윤진, 마동석, 천호진, 김성균, 김새론, 임하룡, 장영남, 도지한 등등 이미 연기력을 검증받은 사람들과 나름 인지도는 부족하지만 연기력이 탄탄한 신예(?)들이 뒤를 바치고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영화의 가장 인상깊은 캐릭터를 꼽아보자면 역시나;;;; 마동석 배우의 양아치 연기가 아닐런지;;;; 이걸 조폭이라고 해야하는지 ㅋㅋ 친구와 같이 이영화를 보았는데 친구는 스릴러소의 치밀함이 부족해서 자신은 별로라고 하던데;;;;;;


    나는 이정도면 수작이라고 생각을 한다. 물론 나의 생각이 무에그리 중요하겠냐만은 그래도 영화를 본 입장이니까 ㅋㅅㅋ 한국 특유의 정서와 사회상 특히 이웃사람이 갖는 이중성을 잘 표현한것 같아서 나는 좋았다고 본다. 물론 원작만큼은 아니라고 생각은 하지만 말이다.


    휴일날 간만에 괜찮은 영화 한편 보고 싶은데? 라고 생각이 든다면 적어도 돈이 아까운 영화는 아닐듯 싶다. (이러다가 IPTV 결제값 물어내라고 한다면 난감 할 듯 싶기에;;;; 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