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상

허삼관 가슴따뜻해지는 영화 하지원 얼굴에 시선고정

돋보기씨 2015. 2. 4. 10:39

목차



    허삼관은 배우 하정우씨가 감독을 맡아서 개봉전부터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하정우 감독 덕분인지 화려한 캐스팅과 까메오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무엇보다도 아역들 (일락 이락 삼락)이의 연기가 인상적인 영화가 바로 허삼관입니다.


    하지마 그중에서도 백미는 하지원씨 얼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ㅁ- ㅋㅋㅋ 영화를 보는 내내 저의 아버지가 생각이나서 코가 쨍하고 아려왔습니다. 참! 허삼관이 아끼는 고양이!! 그녀석 진짜 이름이 궁금하신 분들은 엔딩크레딧을 잘 살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하정우와 하지원의 연기조합이 좋았다고 대부분 이야기를 하더군요. 물론 약간의 아쉬운점은 존재했지만 그래도 충분히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라고 저는 생각이 됩니다. 기대없이 보시면 은근한 재미가 영화를 보는 내내 따라오는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