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당역 이수역 초밥 칸코스시 인근 초밥집 들중 가성비 높은곳
안녕하세요. 돋보기 블로그 운영자 입니다. 이번 글은 자주 가는 초밥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통 자주 이용하는 단골 초밥집들이 있으실텐데요. 저의 단골 초밥집은 오늘 포스팅할 칸코스시 입니다. 이곳은 이수역 남성시장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고 찾기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단점(?)아닌 단점이라고 한다면 매장의 크기가 크지 않아서 단체로 가기는 어렵다는것과 테이블이 크지 않다는 점이지만 그래도 충분히 이러한 단점들을 커버할만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단은 가격대비 구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가격을 높게 부르면서 도미와 같은 고급진 어종을 조금 넣는것보다 저렴하고 맛있는 생선들을 그때 그때 구성하여 적지 않은 양을 내놓는다는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회가 두툼하고 크게 썰어서 플레이팅하는것도 저의 취향이라서 좋았습니다.
초밥집이니만큼 초밥은 꼭 먹어봐야 하는 부분이지요. 사시미와 마찬가지로 먹는 즐거움이 있는 초밥입니다. 적당한 밥의 양과 먹기 좋을만큼 두툼한 생선살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
사당역과 이수역 인근에는 많은 캐쥬얼 초밥집들이 있습니다. 각자 저마다의 장점으로 손님들에게 어필을 할테지만... 제 입맛에는 칸코스시가 가장 잘 맞는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성능비는 최고인것 같거든요.
인근에 들려서 초밥에 소주한잔 하시고자 고려하신다면 나쁜 선택은 아니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찾아뵙도록 할게요.